에어캐나다 직원 가족, 친구 할인 코드 써본 후기

에어캐나다에서 근무하는 친구가 있어서 크게 할인은 되지 않더라도 할인 코드를 보내줄 수 있으니 필요할 때 연락 하라는 고마운 얘기를 언젠가 들었다. 

늘 마일리지를 차곡차곡 모아 적립한 후에 그걸로 한국에 다녀오는 편인데, 한동안 마일리지를 모아뒀다가 담에 부모님이 캐나다에 오실 때 내가 끊어드리려고 이번엔 그냥 현금으로 비행기표를 구매하게 되었다. 

비수기라 어차피 생각했던 것 보다 항공권이 저렴하긴 했지만, 결제 전에 갑자기 이 친구가 생각이 나서 급하게 연락을 해봤더니 고맙게 바로 코드를 보내주는 게 아닌가!



에어캐나다 항공권 구매시 옵션

원래 내가 사려고 했던 티켓은 Economy Standard.


원래 구매하려던 에어캐나다 티켓 가격

Total $889.62를 보고 그대로 결제를 진행하려다가 친구에게 연락을 함.



에어캐나다 프로모션 코드

메일로 이렇게 프로모션 코드를 받았고, 여행지와 일정을 입력 후 이 코드를 넣고 검색하니 할인된 가격이 나왔다. 



에어캐나다 Discount applied 티켓 가격

Economy Basic 옵션이 사라지고, Discount applied 가격으로 Standard $756!!! 

 

에어캐나다 직원 할인 코드 적용 후 가격


찾아보니 캐나다 국내선과 국제선이 할인율이 다른데, 국제선이라 할인율이 15%였다.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100불 넘게 할인을 받을 수 있다니! 아니 이 정도면 항공사 다니는 가족이나 친구 한명쯤 있는 게 여행할 때 마다 꽤 도움이 될 것 같다. 항공사 직원은 한국에서 부모님 초대할 때 마다 할인된 가격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으니 그것도 너무 좋은 혜택인 듯!

 

늘 편도로 예약하고 돌아오는 티켓은 돌아오고 싶을 때 끊는 편이라 이번에도 편도만 샀는데, 15%나 할인받을 줄 알았다면 그냥 왕복으로 한번에 끊을 걸 그랬다 ㅠㅠ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5년째 쓰고있는 해외송금 앱 Wise (캐나다에서 한국 송금하기 - 첫 거래 수수료 0원)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