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발견한 오모테산도 아오야마 스시맛집 이키나 스시 도코로 아베 아오야마 (Ikina Sushi Dokoro Abe Aoyama)

맛집이라고 찾아간 곳은 아니고, 점심시간 즈음 이 근처를 지나는 길에 스시를 먹고 싶어서 검색했다가 발견한 곳. 이 스시집이 있는 거리 자체가 조용하고 볼거리도 많아서 걷는 재미도 있었다. 

메뉴를 보니 런치 오마카세가 유명한지 외국인 손님이 꽤 있었고, 우리는 예약하지 않아서 20분 정도 기다렸다가 스시바에 앉을 수 있었다.  


Ikina Sushi Dokoro Abe Aoyama 
📍Japan, 〒150-0001 Tokyo, Shibuya, Jingumae, 5 Chome−46−7 GEMS青山CROSS 地下1階



Ikina Sushi Dokoro Abe Aoyama image

우린 오마카세가 있는지도 모르고 들어왔고, 다음 일정이 있어서 그냥 런치메뉴에서 골라서 시켰는데 스시가 나온 걸 보고 꽤나 만족스러웠다. 


Ikina Sushi Dokoro Abe Aoyama image

이건 내가 시킨 Shiozawa.




Ikina Sushi Dokoro Abe Aoyama image

이건 V가 시킨 Oomori + 3 pieces? 


구글 메뉴에서 보고 이름을 찾았다. 여행하는 동안 도쿄에서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마트 스시, 회전 초밥집 스시만 먹고도 맛있다고 만족했는데, 여기서 제대로된 스시를 먹으니깐 정말 좋았다. 굳이 오마카세로 먹을 필요없이, 런치메뉴로도 충분히 배부르고 맛있게 잘 먹음.





Ikina Sushi Dokoro Abe Aoyama image

둘다 너무 만족스럽게 먹고 나와서 이름을 알고 싶어서 찍어둠. 읽을 수 없는 한자라... 옆가게 이름으로 검색해서 구글맵에서 찾았다! 몰랐는데 여기 체인점이라 도쿄 내 롯폰기, 히로, 고탄다 등 다른 부자동네에도 있고, 한국분들은 도쿄 가성비 오마카세 맛집으로도 많이들 가는 곳이었네. 

근데 아오야마점은 아무래도 위치가 위치다보니 현지인보단 관광객들에게 유명한 곳 같긴 하다. 바쁜 곳이고 우리가 관광객이라 그랬나, 입구에서 잠깐 얘기한 여자 서버분에게 친절한 느낌은 받을 수 없었음;; 나중에 계산할때만 친절해지더라.



 총평 
 

분위기: ⭐️⭐️⭐️⭐️

서비스: ⭐️⭐️⭐️

맛: ⭐️⭐️⭐️⭐️



댓글 쓰기

다음 이전